NEWS

[케이펫페어]LB휴넷 바이러스 살균용 심자외선(Deep-UV) 조사 장치

작성자
LBHUNET
일자
2023-03-27 16:16


LB휴넷1.png인체에 안전한 자외선으로 주변을 정화하는 모습

 

LB휴넷은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세텍에서 열리는 케이펫페어에 참가해 ‘바이러스 살균용 심자외선(Deep-UV) 조사 장치’를 전시했다.

‘바이러스 살균용 심자외선(Deep-UV) 조사 장치’는 1개로 주변 면적 약 7평의 공기를 살균할 수 있다. 인체에 해롭지 않아 안전한 자외선 220~230나노미터 영역대로 살균하는 제품이다. 인체에 무해한 자외선으로 살균하는 기능은 미국과 일본의 특허를 받았다. 한국에서는 COVID-19 살균 시험을 해 효능을 입증했다.

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은 배변패드 옆에 두면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. 사람이 없을 때 배변을 하면 배설물을 바로 치울 수 없다. 그러나 ‘바이러스 살균용 심자외선(Deep-UV) 조사 장치’가 살균을 해 균이 떠돌아다니지 않으며 공기를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.

 

LB휴넷2.pngLB휴넷 바이러스 살균용 심자외선(Deep-UV) 조사 장치가 전시된 모습

 

또는 식기 옆에 두면 반려동물이 깨끗한 환경에서 식사를 할 수 있다.

공기가 순환되는 특징으로 1개만 설치해도 주변 공기까지 정화되는 효과를 볼 수 있으며, 거리를 두고 여러 개를 설치해서 사용하면 더 좋다. 반려가정 외에도 펫미용실, 펫카페, 사무실, 카페, 식당 등에도 설치할 수 있다. 조명기구처럼 디자인돼 주변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는 특징이 있다.

LB휴넷 관계자는 “사람과 반려동물이 있는 환경에서도 사용 가능한 바이러스 억제 살균기능을 탑재했다”라며 “공기와 물체 표면을 자외선으로 살균할 수 있다”라고 말했다.


오현지 기자newsdog@naver.com

원본 주소  http://www.koreadognews.co.kr/news/view.php?no=6287